상단영역

본문영역

GS칼텍스 예울마루, 환상 가득한 ‘마법미술관’ 展 개최

  • 기자명 문화예술과 김다윤 (navvv33@korea.kr)
  • 조회수 256
글씨크기

‘어린이를 위한 60일의 원더랜드’…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조형물 62점 선보여

GS칼텍스 예울마루 7층 전시실에서 어린이를 위한 60일의 원더랜드마법미술관이 528일까지 개최된다.

 

예울마루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관람객이 함께 미적 체험을 공유하고 즐거운 놀이터로써 현대미술을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

 

마법미술관전시에서는 상상과 판타지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착시현상의 조형물 62점의 작품들이 선보이게 된다.

 

참여 작가는 박형진임춘희정보영(회화), 손은영주도양(사진), 심미영이승항정정주홍성철(설치), 이이남(미디어아트), 조민숙(조각) 등 총 11명이다.

 

관람객은 전시와 더불어 과학 원리와 심미적 감상을 함께 이해하는 활동인 연계 프로그램 테이블 워크숍사막 그리기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전시 관람료는 3000원이며, 체험프로그램 참여 시 관람료 포함 5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GS칼텍스 예울마루 홈페이지(www.yeulmaru.org)에서 확인하거나 예울마루 고객센터(1544-7669)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현대미술은 난해하다라는 편견을 없애고 관람객들이 재미있게 작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며 관심 있는 시민들께서는 기한 내 관람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예울마루 전시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매주 월요일 휴관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