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토지행정 연수대회 ‘최우수상’ 영예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64
글씨크기

‘스마트시대를 향한 지적측량성과도 개선방안’으로 호평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전라남도가 주최한 ‘2021년 토지행정 연수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토지행정 연수대회는 도 산하 22개 시군 지적직공무원을 대상으로 토지행정 미래전략과 비전을 제시하고 국민들이 불편해 하는 제도를 발굴하기 위한 자리로, 여수시는 스마트시대를 향한 지적측량성과도 개선방안으로 1위에 올랐다.

이번 연수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4월 서면으로 제출해 전라남도가 자체 구성한 심사위원 10명의 서면심사로 진행됐다. 심사위원들은 실용성, 효과성, 범용성, 창의성 등을 종합 평가해 5편을 선정했다.

전라남도를 비롯해 전국 시도 연수대회에서 선정된 최우수과제는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전국 지적행정 연수대회에서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연구과제를 발표한 중부민원출장소 이정태 주무관은 앞으로도 시민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시민들이 불편해 하는 업무 개선을 위해 더욱 더 매진해 감동 시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는 지난해 국토교통부 주관 공유토지분할 업무추진 우수기관, 지적측량 경진대회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전라남도가 매년 평가하는 토지행정 종합평가에서 2015부터 2020년까지 6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토지행정 선도 기관으로 평가받고 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전라남도가 주최한 ‘2021년 토지행정 연수대회’에서 ‘스마트시대를 향한 지적측량성과도 개선방안’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전라남도가 주최한 ‘2021년 토지행정 연수대회’에서 ‘스마트시대를 향한 지적측량성과도 개선방안’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