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문수동, ㈜티엔에스 후원 장학금 300만 원 전달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40
글씨크기

꿈을 향한 따뜻한 응원…300만 원의 장학금과 조민혁 대표의 격려편지 전달

여수시 문수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20일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티엔에스(대표 조민혁) 후원으로 진행됐다. 대학생 2명에게 각 100만 원, 고등학생 2명에게 각 50만 원씩 총 4명에게 300만 원의 장학금과 조민혁 대표의 격려편지를 전달했다.

장학금을 받은 한 학생은 대학교에 다니면서 등록금이나 생활비가 부족해 학업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는데 이렇게 장학금과 편지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면서, “편지를 통해 많은 위로와 도전이 되었으며, 저도 꼭 꿈을 이뤄서 이렇게 받은 도움을 사회에 돌려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티엔에스 조민혁 대표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수동은 꿈과 희망을 안고 학업에 열중하는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학업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비롯한 관내 사회단체 및 기업들의 후원을 통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여수시 문수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 ㈜티엔에스(대표 조민혁) 후원으로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300만 원의 장학금과 조민혁 대표의 격려편지를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여수시 문수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 ㈜티엔에스(대표 조민혁) 후원으로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300만 원의 장학금과 조민혁 대표의 격려편지를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