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쌍봉동, “너의 마음이 궁금해?” 어린이 미술 심리 치료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808
글씨크기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10명 대상 힐링 프로그램 운영

쌍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태헌)는 더사랑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중 정서적으로 불안정한 1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미술 심리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수미술관(대표 서봉희)에서 맡아 지난 13일부터 주 1회 총 7회로 진행되며, 프로그램을 마친 후 여수미술관에서 발표회도 가질 예정이다.

너의 마음이 궁금해?”라는 주제로 코로나19로 인한 아동들의 스트레스와 학업 불안감을 치유하고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기 위한 음악, 미술, 문예 등 통합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자유로운 감정을 표출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태헌 위원장은 어린이들이 위기상황을 잘 극복하고 프로그램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행복감을 더할 수 있도록 쌍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조력자 역할을 하겠다고 전했다.

조용연 쌍봉동장은 어린이들이 여름방학을 좀 더 의미있게 보낼 수 있어 고맙고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를 이끌어가는 미래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쌍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태헌)는 더사랑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중 정서적으로 불안정한 1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미술 심리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쌍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태헌)는 더사랑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중 정서적으로 불안정한 1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미술 심리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