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총력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39
글씨크기

지난 28일 협업 기능 부서 회의, 재난 대응 공조체계 유지

 

여수시(권오봉 시장)는 여름철 태풍, 집중호두 등 자연재난의 선제적 대비와 대응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28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건설교통국장 주재로 22명의 부서장이 참석 자연재난 대비와 대응을 위한 13개 협업기능 부서 회의를 개최 했다.

 

이날 회의는 비상 단계별 근무, 13개 협업기능 부서 대응 공조체계 구축, 비상연락망 정비 등 여름철 자연재난 사전 대비상태를 점검하고 피해예방 대책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아울러, 재난취약지역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관리가 재난예방에 매우 중요하다며 예찰활동 강화로 크고 작은 사고가 재발하지 않도록 사전대비에 만전을 기울여 나갈 것을 회의 참석자들에게 당부했다.

 

시는 지난 716부터 24일까지 태풍집중호우로 인한 시민의 생명과 재산피해 최소화를 위해 공사현장 일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경미한 위해요인은 현장에서 즉시 시정조치 하였다.

 

시 관계자는 재난에 대한 예방 노력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여름철 자연재난으로부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지난 28일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자연재난 대비와 대응을 위한 13개 협업기능 부서회의를 개최하였다.
▲ 지난 28일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자연재난 대비와 대응을 위한 13개 협업기능 부서회의를 개최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